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디오 리뷰

오디오 리뷰

Mofi SourcePoint(모파이 소스포인트) 8 & MasterSound(마스터사운드) Evo 300B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이번 시연 영상은 Mofi(모파이) 사의 SourcePoint(소스포인트) 8 스피커와 이탈리아 국적의 MasterSound(마스터사운드) 사의 Evo 300B 진공관 인티앰프의 매칭 조합입니다. 소스기기는 Teac(티악) 사의 신제품인 UD-701N 제품입니다.



Mofi(모파이) 사의 스피커 제품은 KEF, 인피니티, TAD, 파이오니아, 엘락 등에서 스피커 디자이너로 활동한 앤드류 존스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정통 동축형 듀얼 타입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처음 동축형 타입의 스피커 설계가 이루어져 탄생한 제품은 1945년 알텍랜싱에서 604듀플렉스다 그이후 604B.604C.604E.604G.604K 버전 등으로 다양하게 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1947년도에는 탄노이에서 듀얼콘센트릭이라는 동축형 타입의 드라이버를 만들어 이를 기반으로 모니터 골드, 실버, 레드등 명기를 탄생시켰다.



동축형 타입의 가장 큰장점으로는 뛰어난 정위감으로 정확한 음상의 초첨과 위 아래 좌우의 펼쳐지는 대역 밸런스가 큰 장점이다.

Mofi SourcePoint(모파이 소스포인트) 8 스피커의 장점은 동축형 듀얼 타입의 풀레인지 스피커로 고역의 트위터는 소프트 돔타입이며 8인치 우퍼의 콘지는 페이퍼로 되어있어 전체적인 드라이버 모양은 혼타입구조로 되어있어 직진성이 좋으며 특히 8인치 페이퍼 타입의 콘지는 낭랑하면서 폴리에스테르 재질과는 상반되는 자연스런 울림이 아주 좋은 음질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주파수 대역으로 47HZ-30KHZ 까지 재생이 되며 강력한 네오드뮴 자석을 사용하여 빠른 텐션의 반응을 보여줍니다.


시연 영상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