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디오 리뷰

오디오 리뷰

DynAudio Focus(다인오디오 포커스) 50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DynAudio(다인오디오)는 스트리밍 시대에 맞게 설계된 액티브 스피커 제품군인 Focus(포커스) XD시리즈에서 새로운 New Focus시리즈를 제작하여 지난 봄부터 국내에서 판매를 하였습니다. Focus(포커스) 시리즈는 액티브 스피커 답게 Spotify, Tidal, Apple AirPlay, Google Chromecast, Qplay 및 UPnP를 지원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이 내장되어 있으며 옵티컬, 코엑셜, 동축 입력단이 있어 턴테이블이나 CD 플레이어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WISA 무선 기술을 사용하여 TV용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cus(포커스)시리즈의 유닛 기술은 최고 수준입니다. Focus 50은 28mm Cerotar 트위터를 포함하여 전문 스튜디오 레퍼런스 모니터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드라이버 기술을 사용합니다. 미드레인지 유닛은 훨씬 비싼 다인오디오의 패시브 라인인 컨투어 시리즈 중 컨투어 60i에 투입된 미드레인지를 그대로 적용하였으며 여기에 더 많은 파워 앰프들이 투입되어 분리된 우퍼들의 더 깊은 저음과 파워는 웬만한 대형 하이엔드 시스템에 견주어도 밀리지 않는 성능을 들려주게 되었다.



Focus 50에는 3개의 클래스 D 앰프가 사용됩니다. 트위터용 110와트 유닛, 미드레인지용 280와트 앰프, 2개의 병렬 베이스용 280와트 앰프입니다.


Focus 시리즈는 Dirac Live로 공간의 음향 특성까지 보정하여 앰프나 소스기기 없이 스피커 하나로 하이엔드 하이파이 시스템을 대체가 가능 할 정도이다. 미니멀리즘을 추구 하는 오디오파일들에게 대체불가한 스피커가 될듯하다.


시연영상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