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디오 리뷰

오디오 리뷰

카르마 익스퀴짓 1A 시그니처 스피커 시연영상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오늘 시연 영상은 Kharma(카르마) 사의 Exquisite 1A Signature(익스퀴짓 1A 시그니처) 스피커와 AudiaFlight(오디아플라이트) Strumento No.8, No.1 Evo 프리파워 앰프 세트의 매칭입니다.


세월이 어느정도 지난 스피커지만 그때 당시 신품 가격이 2억3000만원에 책정이 되어 있었으며 실 판매가가 1억 8000만원 대에 판매가 되곤 했습니다. 현재 시연되고 있는 상품은 중고 상품으로 신품대비 매우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가격대에 스피커와 익스퀴짓 1A 시그니처 스피커를 비교해보면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는 생각이 드는 스피커입니다.


카르마 익스퀴짓 1A 시그니처 스피커의 트위터는 25mm 1인치의 블랙 다이아몬드 역돔형 트위터가 들어가 있으며 미드레인지 또한 165mm의 세라믹 유닛이 채택이 되어있어 맑고 투명하며 명징성이 있는 사운드로 중고역의 개방감과 학장성이 매우 뛰어난 스피커입니다.


우퍼 또한 Nomax-Kevlar 사의 330mm 유닛이 채택이 되어 있어 깊게 떨어지는 묵직한 저역이 장점으로 공간을 가득 채워주는 대편성곡에 탁월한 성능을 내어줍니다.

스피커의 유닛의 구성을 보면 그때 당시 얼마나 많은 기술력과 물량 투입이 된것인지 알수있습니다.


1A 버전으로 네트워크가 따로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주파수는 25Hz ~ 100kHz까지 내어줍니다. 자세한 스펙은 밑 사진에 나와있습니다.


 

매장에 방문하시면 카르마 스피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피커들과 앰프를 세팅하여 청음이 가능합니다.


시연 영상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