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Mofi Fender X Precisiondeck(모파이 펜더 프리시전덱) 턴테이블 설치기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이전에 Dynaudio(다인오디오) 사의 Heritage Special(헤리티지 스페셜) 제품으로 인연을 맺게 된 고객님으로 이번에 Mofi(모파이) 사의 Fender X Precisiondeck(펜더 프리서전덱) 턴테이블을 새롭게 구매를 하셨습니다. 전체적인 세팅은 거실에 진행하였습니다.


Fender X Precisiondeck(펜더 프리서전덱) 턴테이블은 1,000개만 한정 생산 및 판매가 되며 개별적으로 번호가 매겨지고 배지가 붙어 있으며, Fender 기타에 있는 금속 일련 번호판과 동일한 명판으로 제공되어 있습니다.


1950년대 Fender가 개발한 Precision Bass, Stratocaster 및 Telecaster 기타에서 유명한 동일한 삼색 선버스트 패턴이 PrecisionDeck을 장식하며, 각 패턴은 Fender가 세심하게 손으로 페인팅했습니다. 기타 수집가들이 높이 평가하고 부드러운 따뜻함으로 잘 알려진 특수 우레탄 마감 처리는 시간이 지날수록 매우 오래 지속되며 탁월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미국에서 개발 및 제조된 10인치 Ultra 톤암은 수직 및 수평면에서 낮은 마찰을 위해 부드러운 고품질 볼 베어링을 사용하며. Cardas Audio(카다스) 사의 배선이 채택되어 있으며 헤드셸 리드에서 고품질 금도금 RCA 커넥터까지 신호 순도를 유지합니다.


스텝 풀리 AC 모터는 피치 정확성과 리드미컬한 구동을 위해 탁월한 속도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Delrin® 풀리에는 33 1/3 및 45 RPM 속도 선택을 위한 두 가지 위치가 있습니다. 턴테이블의 나머지 부분에서 모터를 분리하는 고급 완충 소재를 사용하여 모터 진동이 플래터와 스타일러스에서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Mofi(모파이) 사의 턴테이블 답게 HRS 진동 방지 풋과 1.3인치의 Delrin 플래터 등이 기본적으로 탑재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Mofi(모파이) 사의 플래그십 카트리지인 Ultra Gold MC 카트리지를 별도 옵션으로 장착하셨습니다.


Ultra Gold MC 카트리지는 정확한 정확성을 위해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사용하여 일본에서 제작되었으며 Spiral Groove 창립자 Allen Perkins가 고유한 목소리를 낸 UltraGold MC는 아날로그 애호가들이 오디오파일 무빙 코일 카트리지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 이상을 제공하며. 매우 넓은 주파수 응답, 명확한 고주파 과도 현상, 놀라운 역동성 및 놀라울 정도로 풍부한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실제 설치된 제품 사진


설치 후 세팅 된 모습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