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MasterSound Evolution(마스터사운드 에볼루션) 845 설치기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파주에 거주하시는 고객님 댁으로 저희 오디오아트와 오랜 기간 인연을 맺으신 단골 고객님 댁의 설치기입니다. 이탈리아 국적의 하이엔드 진공관 제조사인 MasterSound(마스터사운드) 사의 인티앰프 중 플래그십 모델인 Evolution(에볼루션) 845 제품입니다. 매칭은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PMC MB2i 스피커에 매칭을 진행하였습니다.


Evolution(에볼루션) 845 제품은 845 진공관 4알과 ECC802관 2알, 6SN7관 2알이 채택되어 있습니다. 페러럴 싱글 엔디드 방식으로 3극관 설계방식으로 845관이 들어가 있다 보니 채널당 55W 출력을 내어줍니다. 앰프회로는 MasterSound(마스터사운드) 사의 제품답게 피드백이 없으며 퓨어 클래스A이므로 리니어티가 높고, 자연스러우며 순수한 사운드를 내어줍니다.


Evolution(에볼루션) 845 제품은 인티앰프이지만 Dual Mono(듀얼모노) 타입을 사용합니다. 듀얼 모노 타입을 사용하게 되면 전원부부터 독립된 트랜스를 사용하여 구동력이 좋으며 두 채널 간에 신호가 섞이거나 간섭하는 것을 배제하여 깨끗한 음을 선사해 줍니다. 앰프에 피드백을 걸면 힘이 좋아지지만 음이 탁해지고 피드백을 걸지 않으면 음은 맑지만 힘이 약해집니다. 하지만 마스터사운드 제품은 트랜스의 강점을 두고 있는 회사로 Push-Pull(푸시풀) 방식이 아닌 Parallel Single-Ended(페러럴 싱글 엔디드) 방식을 사용하여 구동력을 충분히 내어줄 수 있기 때문에 피드백을 걸지 않습니다. 그래서 좋은 구동력으로 맑은 사운드를 내어줍니다.


후면 단자에는 XLR입력 1개 RCA 입력 3개가 있으며Evolution 845 제품은 파워앰프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다이렉트 단자가 XLR, RCA 각각 1벌씩 있습니다.


MasterSound Evolution(마스터사운드 에볼루션) 845


MasterSound Evolution(마스터사운드 에볼루션) 845



MasterSound Evolution(마스터사운드 에볼루션) 845


설치를 마친 후 세팅된 모습


설치를 마친 후 세팅된 모습


이전에 사용하시던 아방가르드와 Evo 300B 시스템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