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MoFi MasterPhono(모파이 마스터포노) 설치기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이전에 Mofi UltraDeck(모파이 울트라덱) 턴테이블로 처음 인연을 맺었던 고객님으로 이번에 MasterPhono(마스터포노) 제품이 새롭게 출시하여 새롭게 설치를 진행 하셨습니다. 이번 설치기에는 미국 국적의 스피커, 턴테이블, 포노앰프 등 다양한 오디오를 제조하는 Mofi(모파이) 사의 새로 출시된 포노앰프 제품인 Master Phono(마스터 포노) 포노앰프 설치기입니다.


Audio Alchemy(오디오 알케미)를 설립하고 ELAC(엘락) 및 Constellation(컨스텔레이션) 등 하이엔드 오디오에서 40여년 동안 400여개의 제품을 제작한 Peter Madnick(피터 매드닉)이 제작하였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MasterPhono(마스터포노) 제품은 기존에 있던 Mofi(모파이) 포노앰프의 사이즈가 아닌 풀사이즈의 포노앰프입니다. 단순하게 크기만 커진것이 아니라 앰프 회로와 전원부를 완벽하게 분리하여 2개의 모듈로 공간을 나누었습니다.


나눈 둘 사이에는 구리로 된 3개의 파이프를 통해 전원 라인과 신호 라인, 그리고 컨트롤 라인이 각기 분리 전송되는 일종의 2피스 분리형 시스템으로 완성되었다. 단순히 영역만 분리한 것이 아니다. 유닛의 전원 공급 장치의 전원 노이즈를 비롯한 각종 전기적 노이즈가 오디오 회로로 유입되지 않도록, 노이즈 제거를 위한 갈바닉 아이솔레이션의 절연 설계로 아날로그 증폭 섹션과 분리된 전원 및 컨트롤 유닛을 완전히 분리하여 기기 전면의 특수 쳄버로 전원을 분리 및 설계하였습니다.




Mofi MasterPhono(모파이 마스터포노) 전면


Mofi MasterPhono(모파이 마스터포노) 측면



Mofi MasterPhono(모파이 마스터포노) 와 Mofi UltraDeck(모파이 울트라덱) 턴테이블


스튜디오 전경


스튜디오 전경


설치 후 세팅된 모습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