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디오 리뷰

오디오 리뷰

Audiolab Omnia(오디오랩 옴니아)와 Mofi Source Point(모파이 소스포인트) 8 매칭 시스템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번 매칭 시스템 소개는 오디오 입문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어떤 제품이 좋을 지 고민을 하던 찰나 이 구성이면 입문하기에 괜찮은 비용과 좋은 소리를 내어줄 수 있겠다 라고 생각이 들어 매칭해보았습니다. 매칭 제품은 Audiolab(오디오랩) 사의 Omnia(옴니아) 올인원 앰프와 Mofi(모파이) 사의 Source Point(모파이 소스포인트) 8 스피커를 매칭하였습니다.


스피커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인 올인원 인티앰프입니다. Omnia(옴니아)제품은 스트리밍 서비스와, CD 플레이어, MM 포노 스테이지, 인티앰프까지 통합한 제품으로 모든 것이 다 가능한 제품입니다. 거기에 전면에 디스플레이까지 탑재가 되어 VU미터 등 다양한 정보들이 제공이 되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옴니아는 DTS Play-Fi를 통해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스포티파이(Spotify), 타이달(TIDAL), 아마존 뮤직(Amazon Music), 디저(Deezer), 코부즈(Qobuz), 튠인(TuneIn), i하트라디오(iHeartRadio) 등을 지원하며 또한 DTS Play-Fi 앱은 네트워크에 저장된 음악을 DLNA를 통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Play-Fi는 최대 16bit/48kHz로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집중 리스닝 모드(Critical Listening Mode)에서는 트랜스코딩이나 다운 샘플링 없이 최대 24bit/192kHz의 고해상도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풀 MQA 디코딩과 룬 테스트(Roon Tested)를 거쳤으며 또한, 스포티파이 커넥트(Spotify Connect)까지 지원이되며 이외에도 블루투스(Bluetooth) 5.0과 aptX, aptX LL, AAC, SBC 코텍을 지원합니다.


DAC는 DAC 액티브 필터와 ESS ES9038Q2M DAC를 통해 처리합니다. 재생음질은 PCM 32bit/768kHz, DSD 22.5MHz(DSD512)를 지원하며, FLAC, ALAC, AIFF, WAV 등의 파일형식을 재생이 가능합니다.



Omnia(옴니아) 제품은 턴테이블 연결을 위해 MM 포노 스테이지와 정확한 RIAA 이퀄라이제이션을 제공하며, 또한 고음질, 저노이즈를 위하 JFET 기반의 회로를 사용하였습니다. 포노 스테이지 외에도 한쌍의 USB 입력(Type A, Type B), 4개의 S/PDIF 디지털 입력(동축 2개, 광 2개), 3개의 언밸런스(RCA) 입력, 이더넷 포트를 제공합니다. 금도금 바인딩 포스트 스피커 터미널과 헤드파이 애호가를 위해 전용 앰프를 사용한 전면 6.3mm 헤드폰 출력을 제공합니다.

Mofi SourcePoint(모파이 소스포인트) 8 스피커의 장점은 동축형 듀얼 타입의 풀레인지 스피커로 고역의 트위터는 소프트 돔타입이며 8인치 우퍼의 콘지는 페이퍼로 되어있어 전체적인 드라이버 모양은 혼타입구조로 되어있어 직진성이 좋으며 특히 8인치 페이퍼 타입의 콘지는 낭랑하면서 폴리에스테르 재질과는 상반되는 자연스런 울림이 아주 좋은 음질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주파수 대역으로 47HZ-30KHZ 까지 재생이 되며 강력한 네오드뮴 자석을 사용하여 빠른 텐션의 반응을 보여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