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디오 리뷰

오디오 리뷰

Eversolo(에버솔로) AMP-F2 파워앰프 모노브리지와 DMP-A6 네트워크 플레이어 시연영상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번 시연 영상은 Eversolo(에버솔로) 사의 AMP-F2 파워앰프 제품을 모노브리지로 연결하여 DMP-A6에 직결하였습니다. 스피커는 Revival Audio(리바이벌 오디오) 사의 Atalante(아탈란테) 5 제품에 매칭을 하였습니다.

 Eversolo(에버솔로) AMP-F2 파워앰프 제품은 Starke Sound(스타크 사운드) 사의 NS600 엠프 모듈을 사용하여 4옴 기준 클래스 D 250W의 출력을 내어줍니다. 또한 모노 브릿지로 연결이 가능하여 모노로 사용할 경우 4옴 기준 450W를 내어줍니다. 고효율, 미세 리플 사양과 초저 EMI 사양의 600W 스위칭 전원을 회로가 사용되었습니다. AMP-F2 제품은 0.5W의 대기전력과 아이들링 시 14W의 저전력을 내어줍니다.

 DMP-A6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스트리밍 서비스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애플뮤직을 인앱으로 깔아서 사용이 가능하며 192kHz/24bit의 고음질 음원들도 네이티브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그 이외에 멜론, 지니, 벅스 등 원하는 어플을 기계안에 깔수 있어서 어떠한 어플이든 네이티브로 재상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SACD ISO 파일과 DSD 음원의 재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내장 M.2나 외장 USB 스토리지에 SACD 리핑 파일인 SACD ISO를 트랙 분리 없이 원본으로 저장을 하면 SACD의 음원 그대로 재생을 해줍니다. HDMI 출력을 멀티채널 리시버에 연결을 하면 SACD의 DSD 멀티채널을 원본 그대로 네이티브 재생을 해줍니다.

 <meta charset="utf-8">Revival Audio Atalante(리바이벌 오디오 아탈란테) 5 제품은 포컬 그랜드 유토피아 EM, 다인오디오의 뉴 컨피던스, 헤리티지 스페셜 등 세계적 하이엔드 스피커의 플래그십을 설계해 온 노하우로 쌓아온 30여년의 스피커 설계 전문가, 다니엘 에몽의 자체 스피커 데뷰작, 리바이벌 오디오 ATALANTE.아탈란테(ATALANTE) 시리즈는 프랑스에서 기획 및 개발되고 조립까지 이루어지는 스피커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