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Audionet(오디오넷) MAX 설치기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울산에 거주하시는 고객님댁으로 앰프 설치기입니다. 고객님께서 골드문트 상위 텔로스 1000 넥스트젠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독일 국적의 하이엔드 앰프 제조사인 Audionet(오디오넷)사의 분리형 파워앰프 모델인 MAX 제품으로 진행하셨습니다. 메인 스피커로 탄노이사의 플래그십 모델인 Westminster Royal(웨스터민스터)GR 제품을 사용하셔서 저역에서 컨트롤과 댐핑을 최우선으로 중점을 두고 앰프를 선택하셨습니다.


1,000VA급 대형 토로이달 트랜스포머 2개가 탑재된 전원부로 어마무시한 힘을 내어줍니다. 초고속 응답과 광대역 설계에 맞춘 회로는 전체 회로를 FET로 설계되었고, 특히 최종 출력단은 8개의 MOSFET로 8Ω 기준 400W에서 2Ω 1,100W까지 안정된 출력을 제공합니다. 500kHz의 응답 특성과 125dB 이상의 S/N비는 의용 공학 신호 처리 기술로 만들어낸 가장 과학적인 결과물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MAX의 소리는 투명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로 나타내어줍니다. 스펙만큼이나 높은 S/N비를 체감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광대역 응답과 하이스피드의 특성에 걸맞게 저음은 굉장히 단단하고 높은 그립감으로 스피커를 제어하는데, 토크가 높아 순간적으로 치고 빠지는 임팩트 있는 다이내믹 저음을 들려줍니다. 마치 탁월한 가속력과 제동력의 고성능 스포츠카와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다. 굳이 단점이라면 실력에 비해 너무도 무난한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Audionet(오디오넷) MAX 전면


Audionet(오디오넷) MAX 측면


Tonnoy(탄노이) Westminster Royal GR


전체적인 세팅된 모습입니다.


세팅을 마친 후 청음을 하셨는데 탄노이에서 나오는 저역을 완벽하게 잡아주것에 첫번째로 큰 만족을 하셨으며 고역에서도 생각지도 못하게 피어나주는 소리에도 만족을 하셨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