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마스터 사운드(Master Sound) Evolution 845 설치기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전라남도 광주에 거주하시는 고객님댁으로 앰프 설치기입니다. 고객님께서 자디스(jadis)사의 상급기종 앰프를 사용하고 계시다가 앰프 업그레이드를 고민 하셨습니다. 앰프 업그레이드 진행을 위해서 매장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앰프를 청음을 하시고 선택을 하는 방법이 가장 최고의 방법이지만 거리상 제약이 있어 전화 상담으로 진행하셨습니다. 저희 오디오아트는 1995년 용산 전자랜드에서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오랜 세월 운영을 해온만큼 다양한 제품과 매칭에 관한 어드바이스가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전화 상담으로 충분한 상담이 가능하여 손님께서 만족을 하시며 업그레이드를 결정하셨습니다.


설치에는 이탈리아 국적의 하이엔드 진공관 앰프 전문회사인 마스터 사운드(Master Sound)사의 최상급 인티앰프인 Evolution 845 제품으로 진행셨으며 스피커는 DynAudio(다인오디오) Heritage Special 제품으로 매칭 되었습니다.

Master Sound(마스터 사운드) Evolution 845


마스터사운드 제품은 Single-End(싱글엔디드) 방식으로 제작이 됩니다. 다른 회사의 제품들은 Push-Pull(푸시풀) 방식으로 많이 제작을 하지만 소리를 위해서 Single-End(싱글엔디드) 방식으로 제작을 합니다. 푸시풀 방식으로 앰프를 제작하게 되면 크로스오버 왜곡현상이 일어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Single-End(싱글엔디드)방식으로 구동을 하면 출력소자에서 신호를 넘겨주는 일이 없으므로 왜곡현상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위상반전기 회로가 따로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회로도 단순해집니다. 회로가 단순해지면 신호가 훼손될 일이 줄어들어 오디오 신호의 순도가 높아집니다.



Master Sound(마스터 사운드) Evolution845 진공관


Master Sound(마스터 사운드) Evolution 845제품은 제품명에서 보듯이 845 출력관을 사용합니다. 845 출력관은 3극관입니다. 3극관은 구동력보단 뛰어난 질감을 나타내주는 진공관입니다. 마스터사운드사는 Paralled Single-End(파라싱글엔디드)방식으로 회로를 구성하여 3극관의 뛰어난 질감을 살리면서 출력은 향상시켜 구동력과 진공관 특유의 질감과 라이브함을 다 잡은 앰프라고 볼수 있습니다.



Master Sound(마스터 사운드) Evolution 845 출력 트랜스


위에서 말한 방식들을 다 적용하기 위해서는 출력 트랜스가 강점이여야만 가능한 부분입니다. 마스터사운드는 출력 트랜스를 생산 및 설계까지 하기 때문에 가능한것입니다. 출력 트랜스를 만드는 노하우는 코일을 감는 횟수, 방향 등 수 많은 노하우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짧은 기간에 만들어지는 노하우가 아닙니다. 마스터사운드는 아버지 세대때 부터 출력 트랜스를 제작과 설계를 지금까지 해왔으므로 60년이라는 세월이 녹아 담긴 노하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설치가 마친 후 세팅 모습입니다.


설치가 마친 후 청음을 하셨는데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마스터 사운드의 소리가 궁금하신 고객님들은 오디오아트에 방문하시면 Evolution 845 제품뿐만 아니라 Evo 300B 제품과 모노블럭 제품까지 다양한 스피커와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소리가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