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시연 영상

시연 영상

매지코 M2, M3 입고 및 시연영상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미국 하이엔드 스피커의 대표주자인 매지코사의 상위기종인 M2와 M3가 매장에 입고가 되었습니다.

매지코는 타사 대비 뛰어난 기술력으로 제작된 Q시리즈, S시리즈로 많은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인정을 받았지만 더욱 개선된 스피커를 만들겠다는 의지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2014년 부터 자사(매지코)의 모든 기술력을 집중하여 최고의 스피커를 만들겠다는 계획으로 제작된 M-프로젝트의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트위터는 28mm의 다이아몬드 코팅 베릴륨 트위터가 채택이 되어서 사용이 됩니다. 드라이버 유닛 또한 매지코 M시리즈 제품은 기존 Q 시리즈에서 사용되던 탄소나노튜브에 새로운 첨단 소재인 XG 나노그래핀을 적용시킨 제품입니다.

옵션으로사용할 수 있는 매지코 MPOD이 장착되어있습니다.

입고가 되어서 전시중인 매지코 M3입니다. 매지코 M2 제품은 매장에 공간이 부족한 상태로 전시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이번 시연 영상에는 매지코 M3와 진공관 전문 회사인 마스터사운드의 상급 기종인 Monoblock 845 파워앰프와 Spettro(PHL7) 프리앰프가 매칭이 되었습니다.

시연 곡은 Carmen Habeniera Fantasia입니다.



핸드폰으로 처음 찍어서 올린 영상인 만큼 부족한 점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부터 천천히 유튜브나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 저희의 노하우를 담은 매칭조합을 하여서 시연연상을 올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