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MasterSound MonoBlock(마스터사운드 모노블럭) 845 설치기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울산에 거주하시는 고객님 댁으로 앰프 설치기입니다. 설치하게된 제품은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진공관 앰프 전문 제조사인 MasterSound(마스터사운드) 사의 MonoBlock(모노블럭) 845 제품입니다. 기존에 동사의 Evolution(에볼루션) 845 제품을 사용하셨는데 소리가 너무 맘에 들어 모노블럭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셨습니다. 매칭된 시스템은 영국 하이엔드 스피커 제조사인 Tannoy Westminster Royal(탄노에 웨스터민스터 로얄) GR 제품과 미국 하이엔드 제조사인 MSB 사의 DAC 겸 프리앰프인 Reference DAC 제품으로 매칭이 되었습니다.


MonoBlock(모노블럭) 845 제품 또한 MasterSound(마스터사운드) 사의 제품답게 Single-End(싱글엔디드) 3극관 앰프입니다. 50W의 출력을 내어줍니다. Single-End(싱글엔디드) 방식의 핵심 기술은 트랜스설계인데 MasterSound(마스터사운드) 제품은 리츠선을 특별한 방식으로 감아 만든 독자 개발 및 생산의 고품질 출력 트랜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트랜스는 일체의 납땜없이 리츠선으로만 감아 만든 트랜스입니다. 또한 레진으로 함침처리를 하여 트랜스의 물리적인 진동을 막았습니다.

앰프 회로는 피드백을 사용하지 않은 퓨어 Class A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현재 출시되고 있는 신형 모델은 XLR 입력단이 지원 되며 전면 그릴의 디자인이 변경 되었습니다.


50W의 출력이며 싱글 방식이라 구동력이 부족할 것이라 생각이 들겠지만 실제로 들어보면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이번 2024 서울국제오디오쇼에서도 최상급 아큐톤 유닛을 사용한 제품인 Vimberg(빔베르그) 사의 플래그십 제품인 Tonda D 다이아몬트 트위터 옵션이 들어가 있는 앰프와 매칭을 하여 시연을 진행하였으며 그 이외에도 마르텐 콜트레인 제품 등 금속 계열 유닛과 많이 매칭이 되었으며 동사의 인티앰프인 Evolution 845, Evo 300B 제품은 카르마 엘레강스, 매지코 S시리즈, 다인오디오 컨피던스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과 매칭하여 판매가 진행되었습니다. 구동력이 좋으면서 Single-End(싱글엔디드) 3극관 방식이기에 진공관 특유의 참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세팅된 MasterSound MonoBlock(마스터사운드 모노블럭) 845 제품입니다.


845 진공관의 불빛이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설치 후 세팅된 모습


설치 후 세팅된 모습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