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Eversolo(에버솔로) DMP-A8 설치기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부천에 거주하시는 저희 오디오아트와 약 30여년 정도 거래를 해오신 단골 고객님 댁 설치기입니다. 설치하게 된 제품은 Eversolo(에버솔로) 사의 신제품인 DMP-A8 네트워크 플레이어 제품입니다. 기존에 서브 시스템에 DMP-A6 제품을 사용하시고 계셨는데 DMP-A8 제품이 출시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DMP-A8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셨습니다. 매칭된 제품은 영국 국적의 B&W 사의 40주년 기념 모델인 Signature Diamond 제품과 이탈리아 국적의 MasterSound(마스터사운드) 사의 현 300B PSE 제품으로 시스템 매칭 하였습니다.


DMP-A8은 DMP-A6 제품에 탑재했던 ESS DAC 칩 대신 AKM(Asahi Kasei Electronics) 사의 분리형 플래그십 DAC 솔루션인 AK4499EX와 AK4191EQ가 탑재되었습니다. 또한 DMP-A8 제품은 아날로그 회로를 위한 전용 리니어 전원 공급 장치와 디지털 보드를 위한 저 노이즈, 고성능 디지털 전원 공급 장치의 듀얼 전원 공급 장치와DMP-A6 마스터 에디션 제품에서 볼 수 있는 듀얼 펨토 클럭을 탑재합니다.


AKM 사의 플래그십 솔루션 모델인 AK4499EX와 AK4191EQ DAC칩이 탑재 되어있으며 3세대 XMOS 316 오디오 프로세서가 탑재 되어 있어 더 빠르며, 더 넓은 USB 데이터 처리 능력으로 초고해상도의 무손실 마스터 오리지널 음원 재생이 가능합니다.

고정밀 듀얼 클럭이 탑재 되어 있으며 44.1kHz를 위한 45.1584MHz와 48kHz를 위한 49.152MHz 클럭으로 분리된 듀얼 클럭 시스템은 오디오 디코딩 및 DAC 변환 과정에서 발생되는 지터를 현격히 제거합니다.


DMP-A8 제품은 풀밸런스드 프리앰프 회로로 XLR과 RCA의 아날로그 출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또한 R2R 아날로그 볼륨컨트롤 회로를 적용하여 +10dB의 아날로그 게인을 활용할 경우에도 초저노이즈와 디스토션이 없는 고순도 아날로그 출력을 제공합니다.


R2R 볼륨 회로 설계로 고정밀 볼륨 제어를 통해 볼륨에서 발생되는 디스토션과 노이즈를 제거했습니다. 또한 제품을 킬때와 입력을 변경할 때 발생할 수도 있는 과도한 볼륨 레벨업을 막고 자동으로 볼륨은 안전한 레벨로 낮춰 기기를 보호합니다. R2R 볼륨 컨트롤 회로의 연동을 통해 DAC 또한 항상 최적의 상태로 동작하게 됩니다.


전원부 또한 분리가 되어 있으며 리니어 전원부는 아날로그 오디오 특성에 맞춰 특별하게 제작 된 멀티-와인딩의 트로이덜 트랜스포머가 사용 되었으며 스위칭 전원부는 시스템 제어에 맞춰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후면 단자는 XLR과 RCA 각 입출력에 1개씩 있으며 디지털 입력에는 HDMI ACR와 코엑셜 2개 옵티컬 2개 USB-B 1개가 있으며 디지털 출력에는 옵티컬 1개 코엑셜 1개 HDMI IIS 1개 오디오 USB 1개와 파일을 읽을 수 있는 USB 단자 1개가 있습니다.



Eversolo(에버솔로) DMP-A8 전면


Eversolo DMP-A8 측면


설치 후 세팅된 모습


세팅 된 메인 시스템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