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Mofi(모파이) UltraDeck(울트라덱) 턴테이블 설치기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파주시에 있는 스튜디오입니다. 이번 설치기에는 미국 국적의 턴테이블 제조사인 Mofi Electronics(모파이 일렉트로닉스)사의 UltraDeck(울트라덱) 턴테이블입니다. Mofi(모파이)사는 턴테이블과 같은 오디오 기기로 유명해지기 전에 많은 사람들에게 고음질 음반 리마스터링 회사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Mofi(모파이)사가 Mofi Electronics(모파이 일렉트로닉스)사를 설립한 계기도 많은 사람들이 적은 비용으로 본인 회사의 고음질 음반을 구현이 가능하게 하는 것이 목표로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모파이의 제품은 EAR의 팀 파라비치와 스파이럴 그루브의 앨런 퍼킨스까지 아날로그의 거장들을 초빙하여 제품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Mofi(모파이)사의 턴테이블 베이스는 특별한 3중 레이어의 댐핑 처리의 소재로 완성되어 있으며, MDF 위에 3개의 레이어로 구성된 알루미늄 층이 겹겹이 올라가 있다. 알루미늄 층들은 각각 모터, 플래터베어링, 그리고 암을 지지하는 하나의 전용 베이스로 되어 물리적 영역 분리와 진동 분리를 시도하여 모터는 베이스와 완전히 분리와 격리가 된다. 그 효과로 모터와 플래터는 외부 진동으로부터 격리가 되며 동작 시 회전에서 오는 진동 또한 서로 뒤섞이지 않는 구조를 구현했다.


UlrtaDeck(울트라덱)턴테이블은 10인치의 울트라 톤암이 채택이 되어있습니다. 울트라 톤암은 미국에서 맞춤 개발 및 제조가 되었으며 수직 및 수평면에서 낮은 마찰을 위해 부르더운 고품질 볼 베어링을 사용합니다. Cardas Audio 배선은 헤드셸 리드에서 고품질 금도금 RCA 커넥터까지 신호 순도를 유지합니다.



독립 된 AC모터는 당사의 스텝 풀리 AC 모터는 피치 정확성과 리드미컬한 구동을 위해 탁월한 속도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Delrin® 풀리에는 33 1/3 및 45 RPM 속도 선택을 위한 두 가지 위치가 있습니다. 턴테이블의 나머지 부분에서 모터를 분리하는 고급 완충 소재를 사용하여 모터 진동이 플래터와 스타일러스에서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UltraDeck은 거대한 1.3인치 Delrin® 플래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질량이 증가하면 음향 배경이 더 어두워지고 노이즈 플로어가 낮아집니다. Delrin®은 Dupont가 개발한 차세대 폴리머입니다. 오디오 세계에서 Delrin의 고결정성 구조는 비닐 레코드와 뛰어난 임피던스 매칭을 제공하여 원치 않는 소음을 효과적으로 접지하고 스타일러스에서 멀리 유지합니다.


HRS의 진동방지 피트가 기본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HRS 진동방지 피트는 <meta charset="utf-8">레코드의 홈에 의해 생성되지 않은 스타일러스의 진동은 음악적 세부 사항을 가릴 수 있는 왜곡입니다. 오디오 장비용 진동 절연 분야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Harmonic Resolution Systems의 엔지니어링 팀과 함께 개발한 포함된 MoFi 진동 방지 피트는 턴테이블을 안 좋은 진동으로부터 분리합니다.



강화강 역베어링 시스템은 부드럽고 조용한 회전 안정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훨씬 더 비싼 턴테이블에 사용되는 강철, 청동, 사파이어의 허용 오차가 매우 낮은 조합은 수년간 고성능 재생을 제공합니다.


Ultra 카트리지까지 장착이 되어 설치 된 모습입니다.


3/5a의 스피커를 좋아하셔서 로저스, 하베스, 팔콘 등 모든 품목을 소장하고 계시며 그 이외에 빈티지 기계들을 다수 보유하고 계십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