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아방가르드 어쿠스틱(Avantgarde Acoustic) 우노 피노 XD, 마스터사운드(MasterSound) EVO 300B 매칭 시스템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오늘 소개하는 설치기 시스템은 혼 스피커에서 가장 대표되는 브랜드인 아방가르드사의 우노 피노(Uno Fino) 제품과 이탈리아 진공관 앰프 브랜드인 마스터사운드사의 EVO 300B 제품으로 매칭된 시스템입니다.

Avantgarde Acoustic Uno Fino XD (아방가르드 우노피노 XD)




XD Technology로 불리우는 아방가르드의 새로운 혼 스피커 시리즈는 최상위 트리오에서부터 가장 막내인 우노에 이르기까지 모두 첨단 기술을 탑재하였으며 과거의 아방가르드 스피커들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차원의 퍼포먼스 보여줍니다.

107dB의 고감도 효율, 강력한 힘과 스피드를 자랑하는 500W 앰프, 그리고 10인치 우퍼의 우노 피노는 아방가르드가 자랑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순음악적인 사운드에 빠르고 정교한 저음의 안정된 재생이 더해져 어느 공간에서나 입체적이며 가장 자연스러운 음악을 들려줍니다.

MasterSound Evo 300B


파라싱글 증폭의 클래스 A급의 채널당 24와트의 출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구동력과 300B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 청량감이 넘치는 사운드로 라이브하며 생동감이 뛰어난 앰프입니다.

세팅 완료 된 모습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