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마스터사운드 에볼루션 845(MasterSound)와 B&W 노틸러스 802 스피커 매칭시스템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번 설치기에는 저희 오디오아트와 새롭게 인연을 맺으신 고객님댁의 하이파이 시스템입니다.

이번 설치기에 매칭된 시스템은 진공관 전문회사인 마스터사운드사의 Evolution (에볼루션) 845 신형 제품과 B&W 노틸러스 802 제품입니다. 소스기기는 고객님께서 CD음반을 청음하셔서 오디오에어로사의 캐피톨레 클래식 스페셜 에디션 버전이 저희 오디오아트에 중고로 들어와 있어서 매칭을 해드렸습니다.

전원 장치는 이소텍사의 Aquarius Evo 3 제품으로 매칭이 되었고 인터커넥터 케이블은 리얼케이블사의 최상위 모델인 CHENONCEAU 1.5M 밸런스 케이블로 매칭이 되었습니다.

마스터사운드 Evolution (에볼루션) 845 신형


우리나라에서보단 미국과 유럽에서 많은 유저와 많은 호평으로 3극진공관의 참 맛을 느낄수 있으며 요즘 현대적인 스피커를 자유롭게 드라이브할수있는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어 울리기 쉽지않은  B&W 노틸러스 802 제품이지만 쉽게 울릴수 있을거라 생각되어 매장에서 매지코A5 스피커 제품과 매칭하여 청음을 하시고 아름답고 웅장한 사운드에 매료되어 쉽게 결정이 되었습니다.

좌측 상단: 오디오에어로 케피톨레 클래식 에디션 (소스기기) 좌측하단: 이소텍 Aquarius Evo 3 (전원장치) 우측: 마스터사운드 Evolution (에볼루션) 845 (인티앰프)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