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매지코 A3 스피커와 마스터사운드 에보300B 신형 앰프와 조합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인연을 맺으신 강남의 고객님 댁으로 기존에 하베스 스피커와 레벤 인티앰프를 사용하시고 계셨는데 이번에 진공관 전문회사인 이태리 국적의 마스터사운드사의 가장 핫한 최신형 인티앰프인 에보300B 제품으로 결정을 하시고 다인오디오 스피커와 마르텐 스피커 그리고 요즘 핫한 제품중 하나인 매지코 A3 세종류의 스피커를 청음하시고 가장 매칭이 좋은 미국 매지코사의 A3 스피커제품으로 결정을 하셨습니다.

소스 기기는 요즘 LP음악에 심취하셔서 독일 트랜스로터사의 다크스타 턴테이블에 카드리지는 미국 모파이사의 울트라트래커 제품으로 세팅을 하고 포노앰프도 동사의 울트라 포노앰프로 세팅을 하셨습니다. 시디플레이어는 기존에 마란츠를 사용하셨는데  가장 아날로그적인 사운드에 적합한 플리늬우스사의 마우리 시디피로 청음을 하시고 쉽게 결정을 하시고 네트워크는 가장 편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로 질감이 좋은 루민사의 최신형 T2 모델에 랜케이블은 션야타 사의 베놈 모델로 입출력에 두개를 사용하시고 스피커 케이블과 인터밸런스 케이블 포노앰프 케이블에는 프랑스 국적의 핸드메이드 제품인 리얼사의 최상위 모델인CHENONCEAU  RCA  XLR  HD-TDC 제품으로 세팅하였습니다.

매지코 스피커 특유의 음장감이 좋은 청량감 넘치면서 자연스런 사운드에 마스터사운드사의 에보300B 특유의 해상력이 좋은 라이브한 사운드와 어우러져 생동감 넘치는 현장감 있는 사운드에 실황을 보는 듯한 착각이 생기네요. 고객님께서 세팅된 조합의 사운드에 만족함을 느끼셔서 세팅하여드린 저희도 보람을 느낌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