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Sumiko Celebration(수미코 셀레브레이션) 40 MC 카트리지와 Rogers(로저스) LS 3/5A SE 설치기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논현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님 댁의 카트리지 설치기입니다. 이번에 설치하게된 제품은 일본 국적의 하이엔드 카트리지 제조사인 Sumiko(수미코) 사의 위에서 두번째 제품인 Celebration(셀레브레이션) 40 MC 카트리지 설치기입니다.


Celebration(셀레브레이션) 40 MC 카트리지는 수미코의 40주년을 기념하여 Pearwood Celebration II 제품을 개선하여 출시된 제품입니다. Celebration(셀레브레이션) 40 제품은 Sumiko(수미코) 사의 플래그십 제품인 Palo Santos Presentation(팔로 산토스 프레젠테이션) 제품과 동일한 초저질량 75μm x 2.5μm Microridge 스타일러스를 채택하였습니다.


Microridge 스타일러스를 추가하게 되면 미세한 디테일과 공간감이 들어나게 됩니다. Celeration 40 제품은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오래들어도 귀의 피로도가 없습니다. 제품의 일반적인 특성은 풍부하고 부드러우면서 따뜻한 음색을 내어주면서 명확성 또한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또한 Sumiko(수미코) 사가 원하는 공명 특성을 얻기 위해 플럼우드 바디를 채택하였습니다.


린 턴테이블의 바디와 비슷한 색상의 우드바디로 자연스러운 조화를 보여줍니다.


설치 후 세팅 된 카트리지의 모습입니다.


설치 후 세팅 된 카트리지의 모습입니다.


설치 후 세팅된 시스템 모습입니다.


제품 세팅이 완료된 후에 청음을 하시고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