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설치기

고객설치기

Eversolo(에버솔로) DMP-A6 Master Edition 설치기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대전에 거주하시는 고객님댁 네트워크플레이어 설치기입니다. 화제의 신작인 Eversolo(에버솔로) 사의 DMP-A6 Master Edition 제품 설치기입니다.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피에가 스피커와 뮤지컬 피델리티 앰프와 매칭하였습니다.


에버솔로사의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스트리밍 서비스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애플뮤직을 인앱으로 깔아서 사용이 가능하며 192kHz/24bit의 고음질 음원들도 네이티브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그 이외에 멜론, 지니, 벅스 등 원하는 어플을 기계안에 깔수 있어서 어떠한 어플이든 네이티브로 재상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또한 SACD ISO 파일과 DSD 음원의 재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내장 M.2나 외장 USB 스토리지에 SACD 리핑 파일인 SACD ISO를 트랙 분리 없이 원본으로 저장을 하면 SACD의 음원 그대로 재생을 해줍니다.

HDMI 출력을 멀티채널 리시버에 연결을 하면 SACD의 DSD 멀티채널을 원본 그대로 네이티브 재생을 해줍니다.

에버솔로 제품은 기능에만 초점을 둔 제품은 아닙니다. DAC, 아날로그 오디오 회로 설계도를 보면 동 가격대에서 찾아보기힘든 고음질 하이파이 설계를 보여줍니다. ESS의 9038Q2M DAC 칩을 채널당 1개씩 사용한 모노럴 DAC 구성으로 풀 밸런스드 아날로그 설계를 갖추었으며, 클럭 시스템 또한 44.1kHz와 48kHz 계열을 분리한 듀얼 클럭 시스템의 적용과 함께 극도로 낮은 위상 노이즈, 지터 성능를보여줍니다.



Eversolo(에버솔로) DMP-A6 Master Edition 전면


Eversolo(에버솔로) DMP-A6 Master Edition 측면


Eversolo(에버솔로) DMP-A6 Master Edition 측면


설치 후 세팅된 모습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